춘천이 축구로 들썩인다…강원FC 춘천 홈경기 준비 분주

3월 2일 오후 4시 30분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 강원FC 정규리그 첫 경기

가 -가 +sns공유 더보기

보도자료
기사입력 2024-02-23


▲ 포스터(강원FC 홈경기 및 개막전 홍보)


[시사줌뉴스=보도자료] 강원FC 홈경기를 앞두고 춘천시가 경기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.

시에 따르면 강원특별자치도민프로축구단 ‘강원FC’(대표이사: 김병지)는 오는 3월 2일 토요일 오후 4시 30분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제주유나이티드와 2024시즌 K리그1 첫 홈경기를 갖는다.

경기를 앞두고 시는 대시민 홈경기 홍보와 원활한 경기 운영을 위한 행정 지원에 여념이 없다.

특히 지난 5일 육동한 춘천시장은 지역 내 학생, 유소년 축구 꿈나무 등 청소년에 현장 관람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강원FC 유스 시즌권 기부 릴레이에 동참하기도 했다.

이후 각 기관, 단체 등에서 시즌권 구매·기부가 이어지면서 어린이·청소년 관중 또한 경기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.

지난 2023년 강원FC 춘천 홈경기 개막전에는 6,199명의 유료 관중이 경기장을 찾았다.

춘천에서 열리는 K리그 상반기 9경기를 모두 관람할 수 있는 강원FC 춘천 시즌권은 3월 31일까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다.

홈경기 개막전 당일 입장권은 2월 24일 오후 2시부터 예매(시즌권 소지자는 하루 전인 23일 오후 2시부터)할 수 있다.

강원FC는 당일 경기장 일대를 찾는 서포터즈와 관광객,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장외 행사, 체험 공간, 먹거리 트럭 등 볼거리와 먹거리를 마련하고 있다.

육동한 춘천시장은 “홈경기 개막전과 시즌권 구매 등 적극 안내로 많은 관중이 경기장을 찾을 수 있도록 할 예정”이라며 “홍보, 주차, 편의시설 등 강원FC와 긴밀히 협조하여 준비 중인 만큼 춘천시민들도 강원FC 첫 홈경기를 찾아 선수를 응원해 줬으면 한다”라고 말했다.
보도자료의 다른기사보기
광고
댓글

i

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.

최신기사

URL 복사
x

PC버전 맨위로 갱신

Copyright 시사줌뉴스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