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원도형 무상 배달앱 '일단시켜', 28일 강릉시 서비스 시작

가맹점 400개소 확보...소상공인 역량강화 교육 병행

가 -가 +

1

김남권
기사입력 2021-04-13

 

  강원도형 무료 배달앱 '일단시켜' 로고 © 김남권

 

 

강원도형 민관협력 배달앱 '일단시켜' 4월 28일부터 강릉에서 서비스를 시작한다.

지난 3월부터 가맹점을 모집한 강릉시는 현재 400여개소가 가입하는 등 성공적으로 추진 중에 있다. 시는 '일단시켜' 배달앱의 안정적인 안착을 위해 상반기까지 집중적으로 가맹점을 모집하는 한편 배달앱 기능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.

배달앱 '일단시켜'는 중개수수료와 광고비, 입점비가 없어, 상공인들이 각종 수수료에서 부담을 덜 수 있다.

특히 소상공인이 배달앱과 같은 온라인서비스에 잘 적응해 나갈 수 있도록 디지털 플랫폼 마케팅 방법 등 역량 강화 교육 등도 실시할 예정이다.

 
강원도와 강릉시는 '일단시켜' 배달앱이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되면서도 소비자에게도 유용한 앱이 되어 지역의 대표 상생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앱 홍보 및 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마련할 계획이다.

자세한 내용은 강릉시 홈페이지 및 강릉시 일자리경제과(☎640-5847,5838), 일단시켜 고객센터(☎1899-4242, 24시간 운영)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 
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+ band URL복사
댓글

i

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.
의견 21/04/14 [12:53]
현수막 건지는 두달이 다되어가는듯한데  너무 미리걸은것은 아닌지 모르겠어요. 어플깔고 보니 업체도 하나도 없고해서 그냥지웠는데  기본적으로 업체가입을 먼저 해놓은뒤에 현수막을 걸어야지  한번 헛걸음하고 나면 뒤돌아보기도 싫어지던데
URL 복사
x

PC버전 맨위로 갱신

Copyright ⓒ 시사줌뉴스. All rights reserved.